해리스

UFC 273 중계 일정 정찬성 타이틀전 중계 인터넷 무료 방송시간 하이라이트 본문

일상

UFC 273 중계 일정 정찬성 타이틀전 중계 인터넷 무료 방송시간 하이라이트

타인이 보인다 2022. 4. 5. 20:01

UFC 273 중계 일정 정찬성 타이틀전 중계 인터넷 무료 방송시간 하이라이트

 

지금까지 이러한 매치는 없었다 라고 말할만큼 국내의 격투기 역사상 최고의 매치로 기억이 될 코리안 좀비 정찬성 이 다시한번 무려 9년만에 페더급 타이틀전 에 나서게 된 가운데 이번 경기는 스포티비 온 과 스포티비 나우 에서 확정되어 있기에 많은 격투기 팬분들 역시도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현 페더급 챔피언이자 최고의 사나이로 군림하고 있는 볼카노프스키전 일정인 UFC 273 중계 는 2022년4월10일 일요일 아침 7시 부터 시작됩니다. 그리고 티비 에서의 중계 는 해당 시간때부터 스포티비 온 에서 전격 시작됩니다.

 

 

까다롭기로 소문난 타격과 그래플러 등 UFC 내에서의 모든 기술적인 부분에서 더 없이 완벽함을 지향하고 있는 파이터 가 바로 현 페더급 챔피언인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조제 알도 와의 타이틀전 이후 그리고 오르테가 와의 경기에서 패하게 된 이후 더 이상은 정찬성 타이틀전 을 은퇴이전 까지 못볼수도 있겠구나 싶었는데, 볼카노프스키 가 정찬성을 선택하게 되면서 이번 경기가 UFC 273 를 통해 진행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볼카노프스키 를 꺽기 위해서 할로웨이는 두번이나 상대하였으나 패하였고 정찬성 에게 승리 하면서 타이틀전을 진행한 가장 최근 상대한 오르테가 역시 거의 승리에 가까웠지만 볼카노프스키 가 초크를 기어코 버텨내면서 패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무지막지한 사내를 정찬성 이 상대하게 되었습니다.

 

 

 

 

 

 

UFC 273 에서 치마예프나 밴텀급 타이틀전 등 쟁쟁한 경기등도 있지만 국내에서는 당연히 코리안좀비 정찬성 의 타이틀전 마지막 단 한경기만을 기대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제 곧 계체량도 진행할테고 이후에는 경기를 진행하게 될텐데 정찬성 도 많은 부담감도 있을 것이고 그만큼 많이 긴장되고 있을 것입니다. 이미 타이틀전 에 다시 오른것만 해도 반 이상의 성공은 거두었다고 봅니다. 승리 한다면 더 없이 좋겠지만 패하더라도 정찬성 이라는 이름 세 글자를 UFC 에 다시한번 제대로 각인시켜 줄 수 있는 최고의 경기가 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