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스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중계 일정 경기시간 인터넷 생중계 무료방송 본문

일상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중계 일정 경기시간 인터넷 생중계 무료방송

타인이 보인다 2022. 4. 5. 19:42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중계 일정 경기시간 인터넷 생중계 무료방송

 

대한민국를 대표하는 격투기 선수인 정찬성 이 다시한번 페더급 타이틀전 에 컨텐더 로 나설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경기는 현 페더급 챔피언인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가 할로웨이가 부상으로 제외되면서 직접 정찬성 선수를 지목하게 되면서 성사될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려 9년만에 다시한번 페더급 타이틀전 일정으로 나설수 있게된 이번 대회의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중계 경기일정 및 시간은 2022년4월10일 (일) 오전 7시 부터 시작되며 국내에서의 UFC 중계 를 담당하고 있는 스포티비 온 과 모바일 에서 인터넷 으로 영상이 확정되어 있는 스포티비 나우 채널들을 토대로 예고된바가 있습니다.

 

 

약 9년전인 지난 조제 알도 와의 일정 이후 다시한번 페더급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게 된 기회를 가진 코리안 좀비 정찬성 입니다. 물론, 상대선수가 정찬성 에게 승리를 하였던 조제 알도와 오르테가 에게 마저 모두 승리 하였고 이전 그 누구도 쉽게 승리하기 어려울것 같다고 말한 할로웨이 에게도 두번 연속 승리를 한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입니다.

 

 

특히나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는 종합 격투기 전적에서도 알수 있듯이 23승1패로 최고의 경기를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더군다나 UFC 에 들어와서는 지금까지 단 한번의 패배를 허용하지 않을 만큼이나 경쟁이 치열한 페더급 내에서도 굴지의 선수로 자리매김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객곽적인 면에서 따져 본다면 확실히 정찬성 이 쉽지 않은 경기를 진행할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다만 정찬성 선수도 이번 타이틀전 이 나이를 고려 하였을때 이제는 더이상은 추가적인 기회를 쉽게 확보하기는 어려울 것이라는 점을 놓고 본다면 분명 수많은 변수에 대비한 훈련을 거듭 하였을 거인데요. 그 누구에게도 패배를 허용하지 않았던 볼카노프스키 를 상대로 하여 페더급 챔피언의 자리에 오를수 있을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