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스

2022 MLB 개막전 중계 일정 스포티비 나우 인터넷 생중계 무료방송 본문

일상

2022 MLB 개막전 중계 일정 스포티비 나우 인터넷 생중계 무료방송

타인이 보인다 2022. 4. 5. 20:52

2022 MLB 개막전 중계 일정이 스포티비 나우 인터넷 생중계 무료방송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네 명의 새로운 시즌 이 시작 되었습니다. 바로 류현진과 김하성, 최지만과 박효준 입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탬파베이 레이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등 각 선수별로 팀의 승리에 이바지 하는 경기들을 개막전 부터 보여줄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각팀별로 3,4연전을 시작으로 하여 시즌 초반의 경쟁력을 확인해 볼수 있는 2022 MLB 개막전 중계 는 2022년4월8일 금요일 부터 각각 내셔널 리그 와 아메리칸 리그 에서 시작됩니다. 모바일 에서의 중계 는 이미 지난 시즌 부터 이어져 오고 있는 스포티비 나우 에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작년 한해 동안의 MLB 에서는 여러가지 대단한 선수들이 많이 등장 하였습니다. 특히나 LA 에인절스 의 오오타니 쇼헤이 는 이전의 베이브 루스 를 능가하는 이도류 선수로 각광 받으면서 투수 와 타자 에서 최고의 선수로 군림 하면서 아메리칸 리그 MVP 를 차지하게 되었고 애트랜타 브레이브스 는 반등을 거듭하며 결국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직장페쇄 등 여러가지 상황들을 뒤로하고 예정되었던 날짜보다는 일주일 정도가 연기 되었지만 2022 MLB 시즌 이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막바지 선수들의 영입 또한 진행 되었고 오클랜드 처럼 스몰마켓의 팀들은 자신들이 내세울수 있는 선수들을 모두 상대팀으로 이적시키며 큰 금액의 이적료를 챙길수 있었고 반대로 해당팀들은 전력을 상승시킬수 있었습니다.

 

 

 

 

 

 

 

국내에서는 2022 MLB 개막전 부터 시작으로 하여 역시나 타자들이 가장 먼저 경기에 나설것으로 보입니다. 바로 김하성 과 박효준 그리고 최지만 선수 입니다. 류현진 은 팀의 제3선발로 시즌을 시작하게 되면서 오랜만에 개막전 선발 투수 로서 볼수 없게 된 것은 분명 아쉬운 부분 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긴 시즌의 시작이 이제 진행하게 된 만큼 선수들이 개막전 부터 좋은 기량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