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스

2022 메이저리그 개막전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인터넷 생중계 무료방송 본문

일상

2022 메이저리그 개막전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인터넷 생중계 무료방송

타인이 보인다 2022. 4. 5. 20:37

2022 메이저리그 개막전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인터넷 생중계 무료방송

 

다시한번 봄이 찾앙오면서 야구 시즌 이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당연하게도 코리안 메이저리거 네 명인 류현진, 최지만, 김하성, 박효준 선수들이 일정들이 가장 주목 받고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연하겠지만 내셔널 리그 와 아메리칸 리그 팀들 중 어떤팀 이 대망의 월드시리즈 에서 격돌하게 될지도 기대됩니다.

 

 

 

 

 

아메리칸 리그 와 내셔널 리그 를 대표하는 팀들간의 격돌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2022 메이저리그 개막전 중계 는 2022년4월8일 금요일 부터 시작 됩니다. 이미 티비 에서의 중계 같은 경우 작년과 동일하게 스포티비 프라임 을 통해 확정 되었습니다.

 

 

류현진 의 토론토 블루제이스 는 2022 메이저리그 부터는 바로 첫 경기부터 로저스 센터 에서 일정을 소화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작년에는 중반 후반 부터 홈구장을 사용하게 되면서 조금 더 보다 낳은 일정을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면 첫 개막전 경기부터 홈팬들의 열렬한 응원과 함께 소화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번 개막전 선발에는 류현진 이 아닌 베리오스 가 나서게 되었습니다.

 

 

작년 시즌 우승팀은 바로 내셔널 리그 의 동부지구 강팀인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였습니다. 제작년 다저스 가 우승을 한데 이어서 최근 내셔널 리그 팀들의 강세가 계속하여 이어지고 있다는 것을 볼수 있었던 단편적인 예였습니다. 내셔널 리그 에서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의 김하성 은 이제 2년차에 접어들게 됩니다. 2년차 징크스를 잘극복해야지만이 팀내 경쟁에서 살아남을수 있을 것입니다.

 

 

 

 

 

 

 

작년 뉴욕 양키스로부터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로 이적하게 되면서 이번 시범경기를 통해서 2022 메이저리그 에서는 개막전 부터 40인 로스터에 포함될지 기대되고 있는 선수는 바로 박효준 입니다. 최근에는 장타력도 보여 주면서 그 가능성을 높여죽고 있습니다. 그리고 류현진과 동일한 아메리칸 리그 동부지구 에 소속 된 탬파베이 의 최지만 도 부상만 줄일수 있다면 연봉 이상의 활약상을 보여줄수 있는 선수임에는 틀림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