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스

2022년 09월 23일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TV조선 축구 중계 방송 본문

일상

2022년 09월 23일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TV조선 축구 중계 방송

타인이 보인다 2022. 9. 21. 20:34

2022년 09월 23일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TV조선 축구 중계 방송

 

다가오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을 준비하는 과정 중 하나인 2022년 09월 23일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평가전 일정 이 TV조선 축구 중계 방송 을 통해 티비채널이 확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코스타리카 축구 대표팀이 대체적으로 핵심 선수들을 이번 평가전 일정에 제외 시키게 되면서 대한민국 으로서는 제대로 된 상대와 경기를 진행하기는 어렵게 되었습니다.

 

 

 

 

 

 

고양종합운동장 에서 펼쳐지는 평가전 경기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축구 중계 는 2022년 09월 23일 (금) 저녁 8시 부터 시작되며, 종합편성 티비채널인 TV조선 에서 축구 중계 일정이 확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쿠팡플레이 에서도 함꼐 진행 됩니다.

 

 

불과 약 3개월 앞으로 다가오게 된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회 일정에 앞서 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 은 북중미의 강호 코스타리카 와 함께 평가전 일정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상대팀은 PSG 의 골키퍼로도 국내에서 유명한 나바스 등을 포함하여 일부 선수들이 제외 되면서 다소 선수층이 얇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역대 전적 면에서는 4승 2무 3패 로 박빙의 승부를 양팀이 펼쳐 왔으며, 파울루 벤투 감독은 손흥민과 이강인을 포함하여 황의조와 김민재 등 유럽파 선수들을 모두 대표팀 소집명단에 포함 시키게 되면서 코스타리카 와의 경기에서의 승리와 더불어서 새로운 전술적인 움직임을 기대하고 있는 상태 입니다.

 

 

 

 

 

 

 

아무래도 이번 코스타리카 와의 친선 경기 에서 주목해볼 점이라면 오랜만에 대표팀 명단에 다시 승선하게 된 이강인과 손흥민 이 어떤 케미를 보여 줄까 일 것입니다. EPL과 라리가 를 대표하는 선수로서 활동하고 있는 두 선수들 이라는 점에서 자신들의 가장 큰 장점들이 한데 모여 진다면 이번 코스타리카 와의 경기에서 보다 더 좋은 경기를 펼칠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