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스

한국 말레이시아전 축구 중계 AFC U-23 아시안컵 축구 중계 인터넷 무료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한국 말레이시아전 축구 중계 AFC U-23 아시안컵 축구 중계 인터넷 무료

타인이 보인다 2022. 5. 30. 06:21

한국 말레이시아전 축구 중계 AFC U-23 아시안컵 축구 중계 인터넷 무료

 

황선홍 감독이 이끌어 나가고 있는 23세 이하 대표팀 선수들이 우즈벡 에서 개최되는 2022 AFC U-23 아시안컵 한국 말레이시아전 축구 중계 일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기량면에서는 한수위의 경기력을 보여줄것이라고 예상되곤 있지만 어떤결과가 나올지는 경기가 종료될때까지는 쉽게 알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2022 AFC U-23 아시안컵 대회 첫 조별리그 일정으로 진행되는 한국 말레이시아전 축구 중계 는 2022년6월2일 (목) 밤 10시 부터 tvn 스포츠 를 통해서 생중계 될 예정입니다. 물론 대표팀 축구경기를 중계해주고 있는 OTT 쿠팡플레이 에서도 함께 편성이 되어 있습니다.

 

 

23세 이하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선수들은 앞으로 우즈베키스탄 에서 진행될 이번 U-23 아시안컵 에서 지난 2020 대회 에 이은 2연패에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C조에 편성되어 이번에 경기를 가질말레이시아 를 비롯하여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 축구를 대표하는 팀들과의 일정을 소화하게 된 것입니다.

 

 

이강인 선수가 최근 대표팀 에 합류하게 되면서 보다 더 전술적인 부분에서의 훈련강도 를 높이고 있으며, 이번 첫 경기에서의 시작으로 하여 지난 예선때 전승리를 기록하게 되었던 만큼 이번에도 황선홍 감독은 전승을 바라고 있을텐데요. 어느정도의 기량차이는 있는만큼 충분히 가능성은 있어 보입니다.

 

 

 

 

 

 

 

앞소 소집된 이후 여러 훈련들도 진행해왔으며, 이미 디펜딩 챔피언이라는 큰 경험도 해보았던 만큼 선수들 역시도 이번 대회에서의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앞서 해왔던 만큼의 기량만 그대로 이번대회에서 보여주게 된다면 충분히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수도 있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