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스

한국 브라질전 축구 중계 방송 인터넷 무료 TV조선 축구 중계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한국 브라질전 축구 중계 방송 인터넷 무료 TV조선 축구 중계

타인이 보인다 2022. 5. 30. 05:47

한국 브라질전 축구 중계 방송 인터넷 무료 TV조선 축구 중계

 

손흥민과 네이마르의 만남으로도 이미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평가전 일정인 한국 브라질전 축구 중계 가 진행이 됩니다. EPl 에서 최근 득점왕에 오르게 되면서 자신의 주가를 드 높이게 된 손흥민은 이제 다시 한국 대표팀의 캡팁으로 돌아와 경기를 소화하게 되었습니다.

 

 

 

 

 

 

 

6월에 펼쳐지는 대표팀 평가전 일정으로도 예정된바가 있는 한국 브라질전 축구 중계 는 2022년6월2일 (목) 저녁 8시 부터 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 시작되며, 티비 에서의 중계 편성은 TV조선 에서 생중계 로 확정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에서는 쿠팡플레이 에서 편성이 되었습니다.

 

 

네이마르 의 방한만으로도 큰 주목이 되었던 이번 대표팀의 평가전 일정은 다가오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 맞추어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김민재의 부재가 다소 아쉽지만 사실 이번 브라질전 평가전 경기는 승패의 결과보다도 네이마르와 손흥민을 한자리에서 경기를 하는 장면을 지켜보는것만으로 충분히 만조할만한 친성경기일 것입니다.

 

 

특히나 네이마르의 경우에는 무려 9년만에 한국을 찾아오게 되었기에 그동안 직접 직관으로 보고 싶었던 축구팬들의 열화와 같은 부분에 인터파크 에서는 74만명 이라는 동시 접속자가 나올만큼 티켓예매도 치열하게 그만큼 진행이 되어 왔었습니다.

 

 

 

 

 

 

 

파울루벤투 감독 역시도 지난 월드컵 최종예선 이후 오랜만에 다시 선수들이 모이게 된 만큼 그동안 준비하였던 다양한 전술적인 부분들을 확인해보고자 할 것인데요. 물론 전체저인 기량면에서는 한수아래인것은 사실이나 최근 손흥민의 매서운 발끝과 결정력을 잘 살려줄수 있는 전술만 펼칠수 있다면 오히려 기대이상의 성과또한 나올수 있을것으로 응원합니다.